다이소, 1년여 만에 ‘마블 제품 시리즈 시즌3’ 출시
상태바
다이소, 1년여 만에 ‘마블 제품 시리즈 시즌3’ 출시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1.01.22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소 ‘마블 제품 시리즈 시즌3’. 사진=다이소 제공
다이소 ‘마블 제품 시리즈 시즌3’. 사진=다이소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아성다이소는 ‘마블 시즌2’ 이후 1년여 만에 ‘마블 제품 시리즈 시즌3’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다이소 마블시리즈는 지난 2019년 5월 처음 출시됐고, 같은 해 12월에 ‘마블 시즌 2’를 출시하면서 상품 구색을 확장했다. 이번 ‘마블 제품 시리즈 시즌3’는 마블 유니버스 마니아세대인 20‧40세대를 주요 타깃으로 공간을 꾸밀 수 있는 상품과 나를 꾸밀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해, 사무용품, 패션용품, 차량용품 등 30여종을 출시했다.

공간을 꾸밀 수 있는 상품은 사무용품과 차량용품으로 구성했다. ‘마블 2단 서랍장’과 ‘마블 펜꽂이’는 책상 위를 정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마블 벽시계’와 ‘마블 쿠션발매트’도마블로고와 캐릭터가 그려져 있다. ‘마블 메모리폼목쿠션’은 목쿠션에 메모리폼이 사용됐다.

나를 꾸미는 상품은 패션용품과 액세서리 용품을 주로 판매한다. ‘마블 에코백’은 모노톤 색깔의 에코백에 아이언맨, 캡틴마블 등의 캐릭터를 디자인했고 어깨끈과 손잡이 끈이 같이 달장착됐다. 

다이소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1년여 만에 마블시리즈가 마블 제품 시리즈 시즌3로 돌아왔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쇼핑의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시리즈 상품을 계속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