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도지사-경기도시장군수협의회 임원진, 간담회 개최
상태바
이재명 도지사-경기도시장군수협의회 임원진, 간담회 개최
  • 한철희 기자
  • 승인 2021.01.22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곽상욱 협의회장 “협의회, 경기도-31개 시·군 소통창구로 운영
경기도시장군수협의회는 경기도청 상황실에서 이재명 도지사와 협의회 임원진과의 간담회에 참석했다. (사진=오산시 제공)

[매일일보 한철희 기자] 경기도시장군수협의회(회장 오산시장 곽상욱)는 지난 19일 경기도청 상황실에서 이재명 도지사와 협의회 임원진과의 간담회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에는 이재명 도지사와 곽상욱 오산시장(협의회장)을 비롯하여 정하영 김포시장(부회장), 한대희 군포시장(부회장), 김성기 가평군수(부회장), 엄태준 이천시장(감사), 이항진 여주시장(사무처장), 안승남 구리시장(대변인)이 참석했다.경기도시장군수협의회(회장 오산시장 곽상욱)는 지난 19일 경기도청 상황실에서 이재명 도지사와 협의회 임원진과의 간담회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간담회는 올해 1월 1일 출범한 민선 7기 3~4년차 임원진이 이재명 지사를 예방하여 성사됐다.

곽상욱 협의회장은 “협의회가 경기도와 31개 시-군의 소통창구로 운영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경기도의 재난기본소득 지원 방침이 발표되면, 31개 시-군에서는 시-군 재정여건과 특성에 맞게 동참함으로써 경기도정을 뒷받침하고 함께 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를 통해 이재명 지사와 협의회 임원진은 경기도와 도내 시-군의 굳건한 협력 관계를 바탕으로 어려운 시기에 도민들에게 힘을 더해줄 것을 다짐했다.

오산=한철희 기자 tophch020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