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푸르지오 에디션 2021’ 발표…주거문화·분양트렌드 선도
상태바
대우건설, ‘푸르지오 에디션 2021’ 발표…주거문화·분양트렌드 선도
  • 최은서 기자
  • 승인 2021.01.22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륨감과 깊이감 더한 외관·주거트렌드와 코로나19 반영 인테리어 등
‘브리티시 그린(British Green)’이 적용된 대우건설 푸르지오 외관. 사진=대우건설
‘브리티시 그린(British Green)’이 적용된 대우건설 푸르지오 외관. 사진=대우건설

[매일일보 최은서 기자] 대우건설이 최근 상품전략 발표회인 ‘푸르지오 에디션 2021’을 개최하고 외부환경디자인(Exterior), 인테리어(Interior) 전략·상품을 발표했다. 

22일 대우건설에 따르면 ‘푸르지오 에디션 2021’에서는 국내 ‘굿디자인 어워드’와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푸르지오의 ‘브리티시 그린(British Green)’ 외관에 볼륨감과 깊이감을 더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간결한 수직, 수평 패턴과 완성도 있는 면분할도 강조할 계획이다. 또 조경을 보다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전이공간을 활용한 주민공동시설 디자인도 적용한다. 

올해 인테리어 및 평면전략 콘셉트는 기본(Essential)에 충실하되, 주거트렌드 변화(Curation)를 더한 ‘Be Essential by Curation’이라고 정했다. ‘The Natural Nobility(본연이 지니는 고귀함)’이라는 브랜드 철학으로 푸르지오 리뉴얼을 발표하고 도입한지 2년 만이다.

우선 그간 푸르지오가 강점을 갖고 도입한 편리미엄 가전(빌트인 식기 세척기, 건조기 등), 진화형 히든키친, 액자형 대형창호, 쇼룸형 드레스룸, 매립형 붙박이장 등의 핵심 상품에 사업 특성에 따라 선별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추가 인테리어 상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대우건설의 푸르지오 그린라이프 테라스. 사진=대우건설
대우건설의 푸르지오 그린라이프 테라스. 사진=대우건설

또 코로나19로 주목받고 있는 고객들의 테라스 공간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햇살과 바람을 담은 힐링공간인 ‘그린라이프 테라스’를 도입한다. 푸르지오의 브랜드 철학과 상품전략을 완벽하게 매치시킨 ‘그린라이프 테라스’는 거실과 분리된, 작지만 완벽한 취미장소로 활용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스튜디오형 구조를 선호하는 2030의 니즈를 반영한 ‘전면개방 LDK’와 사용자와 기능에 따라 분리된 드레스룸을 선호하는 트렌드가 반영된 ‘독립형 드레스룸’도 선보인다 ‘호텔형 욕실’과 ‘트렌드 리빙 아이템’ 등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담는 인테리어 상품 전략도 선보였다.

대우건설 브랜드상품전략팀 관계자는 “앞으로도 푸르지오의 브랜드 철학을 반영한 ‘푸르지오 에디션’을 통해 자연스러운 삶에 세련됨을 반영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내년 개최 예정인 ‘푸르지오 에디션 2022’에서는 스마트홈, 주거서비스 상품 등의 주제로 차차 콘텐츠의 폭을 넓혀갈 예정이다. 앞으로도 대우건설은 고객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푸르지오의 변화와 혁신을 가져간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