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4' 골든차일드, 'YES.' 앨범 전곡 프리뷰 공개
상태바
'컴백 D-4' 골든차일드, 'YES.' 앨범 전곡 프리뷰 공개
  • 강연우 PD
  • 승인 2021.01.21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골든차일드 미니 5집 앨범 'YES.' 프리뷰 영상 캡처. 사진 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그룹 골든차일드 미니 5집 앨범 'YES.' 프리뷰 영상 캡처. 사진 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오는 25일 컴백을 앞둔 골든차일드(Golden Child)의 새 앨범 전곡을 들어볼 수 있는 앨범 프리뷰 영상이 공개됐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YES.'(예스.) 앨범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약 2분 40초 분량의 영상에는 동명의 인트로곡 'YES.'를 시작으로 타이틀곡 '안아줄게'(Burn It), 'Cool Cool'(쿨 쿨), '기다리고 있어', 'Milky Way'(밀키 웨이), 'Breathe'(브리드)까지 총 6개 트랙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수록되어 한층 더 넓어진 골든차일드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만나볼 수 있다.

타이틀곡 '안아줄게'(Burn It)는 골든차일드와 새로 협업하는 SCORE(스코어), Megatone(메가톤)의 작품으로, 래퍼 이장준과 태그(TAG)가 직접 랩 메이킹에 참여해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이 외에도 데뷔 앨범을 통해 호흡을 맞춘 MosPick(모스픽)을 비롯해 원택(1Take), 탁(TAK), 임수호, 웅킴, N!ko, 문대진, Zaydro(제이드로) 등의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다시 한번 골든차일드와 의기투합해 웰메이드 앨범을 탄생시켰다.

골든차일드의 미니 5집 타이틀명 'YES.'는 앨범 전체를 관통하는 주요 키워드이며, 어둡고 혼란스러운 세상을 향해 던지는 긍정의 메시지이기도 하다.

지난해 10월 두 번째 싱글 앨범 'Pump It Up'(펌프 잇 업) 이후 3개월 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오는 골든차일드는 앞서 좀비 영화를 방불케하는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 역대급 스케일을 자랑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골든차일드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YES.'는 1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