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석의 첫 핑크 헤어 …새 앨범 '테이스티' 크림 콘셉트 포토 공개
상태바
김우석의 첫 핑크 헤어 …새 앨범 '테이스티' 크림 콘셉트 포토 공개
  • 강연우 PD
  • 승인 2021.01.21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김우석 솔로 2집 앨범 '테이스티' 콘셉트 포토. 사진 제공=티오피미디어.
가수 김우석 솔로 2집 앨범 '테이스티' 콘셉트 포토. 사진 제공=티오피미디어.

내달 8일 컴백하는 가수 김우석의 새 앨범의 첫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오늘(21일) 자정 김우석 공식 SNS 채널에 두 번째 솔로 앨범 '2ND DESIRE 'TASTY'' CREAM PHOTO(세컨드 디자이어 '테이스티'' 크림포토)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김우석은 차분한 컬러의 의상을 입고 그윽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해 부드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비주얼 천재'답게 눈을 뗄 수 없는 완벽한 미모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 것은 물론, 이번 앨범을 통해 처음 시도한 핑크색 헤어 스타일은 시선을 제대로 사로잡았다.

첫 콘셉트 포토를 오픈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김우석은 오는 2월 8일 오후 6시 '2ND DESIRE 'TASTY''를 발매한다.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이날 자정 음원보다 먼저 오픈된다. 이에 앞서 오는 22일 자정엔 또 다른 콘셉트 포토인 COOKIE PHOTO(쿠키 포토)를 오픈해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이후 뮤직비디오 티저, 리릭 포토, 트랙 리스트, 뮤직 썸네일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들로 컴백 열기를 이어간다.

'2ND DESIRE 'TASTY''는 김우석의 ‘DESIRE’ 시리즈 중 두 번째로, 지난해 5월 첫 솔로 앨범 '1ST DESIRE 'GREED''(퍼스트 디자이어 '그리드') 발매 이후 예능과 연기 등 다방면에서 활동한 후 다시 가수로 돌아온 김우석이 새롭게 선보이는 앨범이다. 김우석은 치명적인 카리스마로 팬심을 뒤흔들었던 지난 앨범과 상반된 이미지로 컴백할 것을 예고한 상황. 과연 김우석이 '2ND DESIRE 'TASTY''를 통해 어떤 색다른 매력과 음악을 선사할지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김우석은 오는 2월 8일 '2ND DESIRE 'TASTY'' 발매와 함께 컴백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