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CJ오쇼핑서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첫 론칭
상태바
코웨이, CJ오쇼핑서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첫 론칭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1.01.22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웨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사진=코웨이 제공
코웨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사진=코웨이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코웨이는 오는 24일 CJ오쇼핑을 통해 ‘코웨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홈쇼핑 판매 론칭 방송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코웨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렌털 판매가 진행된다. 해당 제품 신규 렌털 시 6개월 동안 렌탈료 면제 혜택이 제공된다. 방송을 통해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미니쿠치 샌드위치 메이커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는 공기질과 습도를 동시에 케어할 수 있다. 공기청정 필터 시스템을 통해 실내 공기를 1차로 청정한 뒤, 공기에 초미세수분입자를 더해 듀얼로 청정 가습을 제공한다. 물이 증발하는 원리를 이용한 자연기화식 가습방식이 적용됐다. 4단계 필터 시스템으로 극초미세먼지를 99.99% 이상 제거한다는 것이 코웨이 측의 설명이다.

이 제품은 특허 출원한 ‘워터락’ 기술로 수조 속 물 고임을 방지한다. 가습 기능을 실행하지 않을 땐 자동으로 수조 내 물 공급이 차단되며, 남아있는 물이 수조 및 가습필터를 오염시키지 않도록 자동 건조 기능이 작동돼 세균 번식을 최소화 한다. 물통과 수조는 매일 분리해 세척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청정한 공기부터 위생적인 가습까지 한번에 제공하는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를 생동감 있게 소개하기 위해 홈쇼핑 방송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판매 채널을 통해 손쉽게 렌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고객 소통 창구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