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C솔루션 ‘글라스락’,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에 단독 팝업스토어 오픈
상태바
SGC솔루션 ‘글라스락’,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에 단독 팝업스토어 오픈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1.01.21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필드 고양점 내 2층에 위치한 글라스락 팝업 스토어. 사진=SGC솔루션 제공
스타필드 고양점 2층에 위치한 글라스락 팝업 스토어. 사진=SGC솔루션 제공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이 현대백화점의 초대형 도심 아울렛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에 글라스락 및 보에나 인기제품 200여 종을 할인 판매하는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홈쿡, 집밥 트렌드로 늘어난 주방용품 수요에 맞춰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글라스락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제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와 폭넓은 고객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에 오픈된 글라스락 팝업스토어에서는 밀폐보관, 가정간편식 조리, 이유식기 등 다양한 용도를 아우르는 국내산 유리밀폐용기를 비롯해, 고급스러운 글라스 테이블웨어 ‘보에나’와 프리미엄 쿡웨어 ‘글라스락 셰프토프’ 등 집밥 생활에 꼭 필요한 주방용품 200여 가지를 최대 87%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는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에 글라스락 브랜드 최초로 선보이는 단독 팝업매장이다. 오픈을 기념해 특가 상품과 초특가상품을 매장 단독으로 판매한다. 또한 22일부터 28일까지는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아울렛관 1층 대행사장에서 설맞이 행사를 별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사회적 거리 두기 실천과 안전한 운영을 위해 방문객 간 거리 두기, 마스크 착용 등 필수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되며 3월 31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임광빈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장은 “고품질의 국내산 유리용기를 고객들이 다양한 채널에서 경험해보실 수 있도록 대대적인 할인 혜택과 풍성한 행사를 더한 이번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환경과 건강을 생각하는 필환경 유리밀폐용기 브랜드로서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최상의 브랜드 가치를 전할 수 있도록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SGC솔루션은 스타필드 고양점에서도 2월 21일까지 글라스락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 글라스락, 글라스락 베이비, 셰프토프, 텀블락 등 글라스락 전 브랜드 총 63종의 다양한 인기제품과 신제품을 한곳에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보에나’의 전 제품이 전시돼, 현장에서 직접 제품을 확인하고 구매 가능하다. 오는 2월 중순에는 ‘스타필드 안성점에서도 2개월간 팝업 매장을 운영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