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빅, 최운정·이미향 “LPGA 맛있는 수다!” 유튜브 Live 방송
상태바
볼빅, 최운정·이미향 “LPGA 맛있는 수다!” 유튜브 Live 방송
  • 한종훈 기자
  • 승인 2021.01.21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오후 6시 볼빅 퍼포먼스센터서 진행
볼빅, 최운정&이미향 LPGA 맛있는 수다! 방송 이미지 컷.  사진= 볼빅.
볼빅, 최운정&이미향 LPGA 맛있는 수다! 방송 이미지 컷. 사진= 볼빅.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볼빅이 21일 오후 6시 볼빅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LPGA 투어에서 활약하는 최운정과 이미향이 출연하는 ‘LPGA 맛있는 수다!’편을 라이브 방송한다.

특히 LPGA 투어 드라이브 샷 정확도 1위 및 지난해 US여자오픈 홀인원의 주인공 최운정과 쇼트게임이 장기인 이미향의 이색대결이 1, 2부에 걸쳐 펼쳐질 예정이다.

1부에서는 각자 최근 근황과 함께 최고 장기샷의 비결을 공개하고, 스크린상에서 홀인원 샷 대결 이벤트를 벌인다. 2부에서는 먹킷리스트와 함께 실시간 Q&A가 진행되면서 LPGA 에피소드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두 선수에게 직접 실시간 질문을 통해 평소 LPGA투어의 궁금증을 풀어볼 수 있는 기회다.

또, 홀인원 대결 승자 맞추기 이벤트, 응원 메시지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볼빅의 기프트를 받아 볼 수 있는 찬스이기도 하다.

볼빅 측은 “코로나19와 강추위로 라운드를 즐기지 못하는 골퍼들을 위해 준비한 깜짝 선물”이라며 “앞으로도 골퍼들에게 유익한 골프 정보를 제공하는 다양한 주제의 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