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펀딩, 중기부 주관 ‘인재육성형’ 중소기업 선정
상태바
데일리펀딩, 중기부 주관 ‘인재육성형’ 중소기업 선정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1.01.20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재육성에 적극적인 기업 선정하는 인재육성형 중소기업 지정
온투금융 역량 강화 위해 핀테크 개발자 및 금융전문가 육성 집중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데일리펀딩은 중소기업벤처부가 주관하는 ‘인재육성형 중소기업’에 지정됐다고 20일 밝혔다. 

인재육성형 중소기업 지정제도는 기술능력, 연구개발 역량 등을 갖춘 인재를 육성하는데 적극적으로 투자하는 우수기업을 발굴하는 제도다. 근로자 교육훈련지원, 근무환경개선, 이익창출능력 등 기업의 인재육성 의지를 다방면에서 평가해 선정한다.

해당 제도에 지정된 기업은 △중소기업 일자리 평가 우대 △일자리 창출 촉진 자금 신청, 병역특례 지정업체 지정시 우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의 연수사업 참여시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는다.

데일리펀딩은 인재육성형 중소기업 지정을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인재육성에 투자를 할 계획이다.

정용 데일리펀딩 대표는 “온라인투자연계금융업법(온투법) 등록을 앞두고 핀테크 기업으로서 역량을 강화해야 할 시기”라며 “개발자 및 금융전문가 양성에 보다 집중해 구성원과 기업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데일리펀딩은 청년친화경영에 힘쓰고 있다. 2019년부터 중앙대, 단국대 등 다양한 대학과 IT전문가 양성을 위한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해 현장실습 기회를 제공한 바 있다. 지난해에는 산업기능요원 병역지정업체로 선정되기도 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