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과 함께 타세요”…티웨이항공, t’pet 서비스 출시
상태바
“반려동물과 함께 타세요”…티웨이항공, t’pet 서비스 출시
  • 박주선 기자
  • 승인 2021.01.19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티웨이항공 제공
티웨이항공이 반려 동물 사랑에 함께하기 위한 특별한 t’pet 서비스를 2월 1일부터 시행한다. 사진=티웨이항공 제공

[매일일보 박주선 기자] 티웨이항공이 반려 동물 사랑에 함께하기 위한 특별한 t’pet 서비스를 2월 1일부터 시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지난해 티웨이항공 국내선 반려동물 탑승 건수는 1만747건으로 2019년 6767건 대비 58% 증가했다. 이에 회사는 새해를 맞아 국내 노선에서 반려동물을 위한 색다른 서비스를 출시했다.

우선 반려동물이 기내 탑승 시 반려동물의 기념 탑승권을 함께 발권해 준다. 반려동물과 함께한 추억의 탑승권을 활용해서 고객들이 연출 사진과 영상자료로도 활용할 수 있다.

반려동물을 동반한 탑승고객들의 혜택 또한 다양하게 제공된다.

우선 t’pet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반려동물 저자극 기능성 브랜드 하이포닉에서 제공하는 1만5000원 상당의 반려동물용 트래블 키트(mini)와 하이포닉 온라인 쇼핑몰 20% 할인권을 t’pet을 이용한 모든 승객에게 제공한다.

또 t’pet 전용 스탬프 쿠폰을 발행해 반려동물과 함께 탑승 시 스탬프를 찍어 탑승 횟수에 따른 다양한 혜택을 준다. 

스탬프 2회 적립 시 티웨이항공 반려동물용 승무원 스카프, 스탬프 4회 적립 시 3만5000원 상당의 하이포닉 트래블 키트 세트, 6회 적립 시 반려동물용 승무원 유니폼을 제공하는 행사를 경품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6회 적립 시 제공하는 반려동물용 승무원 유니폼은 추후 운항승무원, 정비사 등 항공종사자들의 유니폼 시리즈로 제작돼 제공할 예정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티웨이항공만의 색다른 서비스로 반려동물과 함께 남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며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 항상 고민해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