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GEAR] NEW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
상태바
[HOT GEAR] NEW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
  • 한종훈 기자
  • 승인 2021.01.19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드·샤프트·그립 ‘트라이애드 퍼포먼스’ 최대 비거리 실현
NEW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 사진= 던롭스포츠코리아.
NEW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 사진= 던롭스포츠코리아.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던롭스포츠코리아(이하 던롭)는 NEW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NEW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은 더 긴 비거리를 원하는 골퍼들을 위해 트라이애드 퍼포먼스를 통해 빠른 볼 스피드와 비거리를 실현시켰다.

트라이애드 퍼포먼스의 첫 번째는, 헤드에 적용된 고반발 멀티 프레임 구조이다. 클럽 헤드의 페이스와 바디 부분에 적용된 4단계(강약강약) 입체적 강도로 스프링 효과를 극대화했다.

더불어 멀티 프레임 구조와 탄성을 높이고 비중을 낮춘 티타늄 신소재 플랫 컵 페이스 설계로 기존 모델 대비 244%에 달하는 스윗 스팟 영역이 만들어졌다.

두 번째는 초경량 샤프트 기술이다. 초경량, 버트 중심 설계를 완성한 나노아로이 테크놀로지로 고강도, 고탄성 카본 기술을 적용해 강도를 유지하면서 클럽 헤드의 무게를 최대로 느낄 수 있어 더 가볍고 더 빠른 스윙을 만들어 낸다.

세 번째는 웨이트플러스 기술이 적용된 그립이다. 웨이트플러스 기술은 그립 끝 쪽에 무게를 더한 웨이트 플러스 테크놀로지로 이상적인 파워포지션과 안정적인 스윙 궤도로 흔들림 없는 스퀘어 한 임팩트를 실현한다는 것이 젝시오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 한국 골퍼에 대한 분석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골프 시장에서의 이미지를 강화해 나가기 위해 클럽 헤드의 페이스 디자인, 솔의 뱃지와 그립 엔드캡의 골드 장식 등 소재와 디자인의 고급감을 업그레이드 시켰다.

NEW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은 드라이버, 페어웨이우드, 하이브리드, 아이언의 남, 여 모델을 동시에 출시한다. 한편, 출시 기념 이벤트가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드라이버 또는 아이언세트 구매을 구매하면 프리미엄 스페셜 에디션 골프공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