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신규 코스 오픈 기념 ‘스노우맨을 잡아라’ 이벤트 진행
상태바
골프존, 신규 코스 오픈 기념 ‘스노우맨을 잡아라’ 이벤트 진행
  • 한종훈 기자
  • 승인 2021.01.19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코스 ‘스노우맨’ 맞추면 랜덤 선물 증정
골프존, 신규 코스 오픈 기념 이벤트 안내 포스터. 사진= 골프존.
골프존, 신규 코스 오픈 기념 이벤트 안내 포스터. 사진= 골프존.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골프존이 2월 16일까지 신규 코스 오픈 기념 프로모션 ‘스노우맨을 잡아라’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골프존은 4개의 코스(△베뉴지 △루나힐스 안성(구 안성아덴힐) △석정힐 △다산베아채)를 도입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면 골프존 비전 플러스, 투비전, 투비전 플러스 시스템이 설치된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로그인 후, 4개의 신규 코스 페어웨이에 등장하는 스노우맨을 3회 이상 맞추면 된다.

신규 코스 1곳당 총 6회씩 등장하는 ‘스노우맨’을 3회 이상 맞춘 고객에게는 베뉴지CC, 석정힐, 다산베아채CC의 그린피 이용권을 비롯해 니콘 쿨샷 프로 골프거리측정기, 혼마 747 유틸리티, 미즈노 아이언세트,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루이스라비 파우치, 골프대디 UP15일 바우처 등의 경품이 랜덤으로 증정된다.

박강수 골프존 대표이사는 “스크린골프장에서 제휴 골프장 코스를 경험한 유저들이 실제로 자신이 경험했던 코스의 골프장을 방문하기도 해 제휴 골프장 내장객도 증가하는 추세다”면서 “이번 이벤트 역시 스크린골프와 필드 골프장이 함께 상생하며 지속 성장할 수 있는 윈-윈 프로모션 중 하나로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골퍼들의 니즈에 맞는 코스 개발을 위한 제휴를 확장해 나갈 방침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