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20일 CJ 쇼크라이브서 ‘빅키즈 풀 패키지’ 방송 진행
상태바
천재교육, 20일 CJ 쇼크라이브서 ‘빅키즈 풀 패키지’ 방송 진행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1.01.19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천재교육이 신축년을 맞아 아동 전집 ‘빅키즈 풀 패키지’를 20일 오전 10시 CJ오쇼핑의 모바일 생방송 채널 ‘CJ 쇼크라이브’에서 선보인다.

19일 천재교육에 따르면, ‘빅키즈 풀 패키지’는 75만세트 이상이 팔린 천재교육의 영유아 전집 ‘돌잡이 시리즈’의 다음 단계인 전집이다. 3세에서 5세 아동을 대상으로 제작됐다. 아이의 발달 단계에 맞춘 신체, 동물, 도형, 등 42가지 주제의 콘텐츠가 아이들의 호기심 자극, 사회성 및 예술성 형성 등을 돕는다.

이번 패키지는 △수학 29종 △영어 60종 △지식자람 25종 △빅키즈펜 1종 등 총 115종의 콘텐츠로 구성됐다. 특히, 합리적인 가격에 그림책 속의 글, 원어민 발음, 스토리송 등을 들을 수 있는 빅키즈펜이 포함됐다.

생방송에서는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지난 11일부터 20일까지 구매 후 라이브톡으로 인증한 15명을 추첨해 맘스제니 전면책장을 증정한다. 또한, 18일부터 20일까지 CJ몰에서 행사카드로 제품을 구매한 사람에게는 최대 7%의 제품 할인과 CJ적립금 10%(최대 3만원)를 제공한다.

김현중 천재교육 유치사업부 팀장은 "빅키즈 풀 패키지는 신축년 새해를 맞아 아이의 선물을 고민하는 분들에게 좋은 해결책이 될 것”이라며 “아이들이 집에서도 지루할 틈 없이 즐겁게 가지고 놀며 자연스럽게 호기심을 키우고 탐구심을 배양할 수 있는 빅키즈 풀 패키지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