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정관장 “올 설에는 면역력을 선물하세요”
상태바
KGC인삼공사 정관장 “올 설에는 면역력을 선물하세요”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1.01.18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14일까지 선물용 인기 제품 구매 시 혜택 제공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지난해부터 이어지고 있는 코로나19의 지속적인 확산으로 올 설에도 가족과 지인들의 건강을 기원하는 선물을 준비하려는 움직임이 분주하다.

정관장은 코로나19 여파로 설 선물시장에서 면역력과 건강 관련 선물이 대세로 자리매김하고 ‘면역력’과 ‘언택트’ 트렌드가 이어질 것으로 보고 다음 달 14일까지 ‘올 설에는 면역력을 선물하세요’ 행사를 진행한다.

18일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올 설엔 면역력을 선물하세요, 지켜주고 싶은 그 마음 담아’라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비대면 트렌드에 따라 선물을 미리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오는 21일까지 ‘얼리버드 행사’를 진행한다.

‘감사예편’·‘여유보편’·‘감사온편’·홍삼톤골드·‘홍삼톤’·‘홍삼톤청’ 등 얼리버드 6종 구매 시 그리고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 ‘정관장몰’ 신규 가입 및 제품 구매 시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22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이어지는 설 프로모션 행사에서는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아 명절 선물로 인기가 높은 선물세트 ‘다보록’ 20종을 비롯해 ‘홍삼정 에브리타임’·‘홍삼톤’·‘홍삼달임액’·‘화애락’·‘홍천웅’·‘천녹’ 등 인기 제품에 대해 다양한 구매혜택이 주어진다.

제품은 행사 기간 전국 정관장 매장과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 ‘정관장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매장픽업 서비스’를 통해 정관장몰에서 구입한 제품을 원하는 날짜에 원하는 매장에서 픽업도 가능하다. 매장픽업 서비스의 자세한 내용은 정관장몰에서 확인하면 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건강관리와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지속되며 면역력 기능성을 인정받은 홍삼을 찾는 고객들의 발길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면서 “정관장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픈 분에게 뜻깊은 선물을 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