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GEAR] 미즈노 JPX921 핫메탈 아이언
상태바
[HOT GEAR] 미즈노 JPX921 핫메탈 아이언
  • 한종훈 기자
  • 승인 2021.01.18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즈노, JPX921 핫메탈 아이언. 사진= 한국미즈노.
미즈노, JPX921 핫메탈 아이언. 사진= 한국미즈노.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한국미즈노가 JPX 시리즈 사상 가장 큰 비거리 성능을 제공하는 JPX921 핫메탈 아이언을 선보인다. JPX921 아이언은 JPX921 핫메탈 아이언과 JPX921 투어 아이언, JPX921 포지드 아이언 등 총 3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된다.

그 중 JPX921 핫메탈 아이언은 크로몰리 4140M 소재를 채용하고, 업그레이드된 코어테크 페이스 기술로 기존 제품보다 중심부를 0.2mm 얇게 설계해 역대 JPX 시리즈 제품 중에서는 가장 얇은 두께를 구현했다.

또, 이음새 없이 설계된 심리스 컵 페이스 구조를 채용, 리딩 엣지 부위가 경첩 역할을 하게 함으로써 페이스의 반발 성능을 강화해 뛰어난 비거리를 제공한다는 것이 미즈노 관계자의 설명이다.

여기에 스태빌리티 프레임은 헤드의 중량을 최적화로 배분해 짧은 중심 거리와 큰 스윗 에어리어를 가능하게 해준다. 이는 컨트롤 성능과 관용성을 위한 장치다.

미즈노의 하모닉 임팩트 테크놀로지디자인 설계와 분석으로 헤드의 탑 엣지 부분에는 기존보다 세 개의 리브를 더 추가했다. 미세하게 조정된 총 8개의 새로운 사운드 리브를 삽입해 임팩트 시 전해지는 진동의 패턴과 감각을 발전시켜 타구음과 타구감도 보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