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車 할부금융·일반 신용대출 서비스 실시
상태바
하나카드, 車 할부금융·일반 신용대출 서비스 실시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1.01.18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나카드 제공.
사진=하나카드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하나카드는 지난 4일부터 종합 디지털 페이먼트사로의 성장을 위한 신규사업으로 자동차 할부금융 상품과 일반 신용대출 상품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하나카드의 자동차 할부금융 상품은 국산 및 수입차 모든 브랜드의 차량 구매 시 이용 가능하다. 최신 디지털 트랜드를 반영해 ‘하나카드 홈페이지’ 및 ‘하나카드 1Q’앱을 통한 한도 조회, 예상금리 확인, 차량정보 등록 등 원스탑으로 스마트한 오토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하나카드 자동차 할부금융 상품 서비스는 ‘오토할부’와 ‘오토론’ 서비스 2가지로 가장, 적합한 서비스를 선택해 이용하면 된다. ‘오토할부’ 서비스는 하나카드로 차량구매 금액을 결제 하고 최대 60개월까지 할부 형태로 나누어 상환할 수 있는 상품으로 금리는 연 최저 1.0% 부터 제공하고 있다. 하나카드가 없는 손님의 경우 즉시 발급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다. 상품에 따라 선입금 금액은 최대 1.2%, 대출금은 1.0%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한도는 최대 1억원이다.

또 ‘오토론’ 서비스는 하나카드 회원이 아니어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국산차 및 수입차 모든 판매점에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도는 오토할부와 같다. 하나카드 회원이 아니어도 이용할 수 있는 신용대출 상품도 마련돼 있다.

이 밖에 하나카드 회원이 자동차 구매 시 300만원 이상 일시불 결제한 금액에 대해 최대 1.3%까지 캐쉬백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하나카드 1Q’앱, ‘하나카드 고객센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