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무착륙 해외여행자 위한 특별 프로모션
상태바
신세계면세점, 무착륙 해외여행자 위한 특별 프로모션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1.01.18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세계면세점 제공.
사진=신세계면세점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신세계면세점은 무착륙 해외여행자를 위한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18일 밝혔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최대 83만원까지 페이백, 온라인몰에서는 최대 70%할인과 46만원 적립금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연말부터 현재까지 무착륙 해외여행자들의 쇼핑 성향을 혜택을 보강했다. 신세계면세점에 따르면 여행객은 20대가 11%, 30대가 40%, 40대가 33%를 차지하며 온라인 면세점과 오프라인 매장을 동시에 이용했다. 또한 이들이 사는 상품은 50% 이상이 화장품·향수, 29%가 럭셔리 패션이었다.

이에 온라인몰에서는 인기를 모았던 향수 브랜드를 포함한 263개 브랜드에 대해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무착륙 국제관광비행 탑승객 전원에게 온라인 적립금 최대 46만원과 갓 포인트 1000P를 증정한다. 또 구매금액대별 제휴캐시 최대 50만원과 모든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스마트선불 최대 10만원을 추가 제공한다.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오는 3월 31일까지 명동점·강남점·부산점에서 BC카드·NH농협카드·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최대 83만원의 선불카드 페이백을 제공한다.

인천공항점에서는 화장품·향수 구매 고객에게 20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스마트선불 1만원권을 증정한다. 신년을 맞아 인천공항점 내 화장품·향수 매장을 방문만 해도 주는 ‘행운의 복주머니 찾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여기에 KT·LGU+·SKT 멤버십과 OK캐시백 이용 고객에게는 1월 매주 수·목요일 제공받은 제휴캐시를 통해 최대 13%까지 추가로 할인해준다.

한편, 무목적 국제 관광비행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워진 관광업계를 위해 지난해 정부가 한시적으로 허용한 것으로, 탑승자는 일반 여행자와 같이 구매한도 5000달러 내 면세품 구매가 가능하고, 600달러까지 면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