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비대면으로 청약방법 확인하세요”
상태바
DL이앤씨 “비대면으로 청약방법 확인하세요”
  • 성동규 기자
  • 승인 2021.01.15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성동규 기자] DL이앤씨(옛 대림산업)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시대를 맞아 올해 언택트 마케팅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고 15일 밝혔다. 
 
이달 분양 예정인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은 주택전시관 개관 전에 소비자들이 확인할 수 있도록 영상을 차례대로 페이지에 게재해 단지 홍보와 정보전달을 동시에 하고 있다.

현재까지 2편의 영상을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으며, 주택전시관 개관에 맞춰 상품 소개 영상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홈페이지에 게재된 첫 번째 영상은 부동산 전문 유튜버가 단독 진행하는 브이로그 콘셉트의 영상으로 현장에서 주변 편의시설까지의 거리와 주변 입지 분석, 개발 호재와 비규제지역의 희소가치에 대해 소개하고 있다.

두 번째 영상은 청약 안내 영상으로 비규제지역인 가평 지역의 청약 자격요건을 소개하고,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청약 신청을 하는 방법까지 그래픽과 사진을 통해 자세히 안내하고 있다.

이 외에도 부동산 전문가와 DL이앤씨 분양 전문가가 함께 가평 부동산시장과 분양가 등에 대해 자세한 정보를 전달하는 영상을 제작해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줄 예정이다. 

내달 분양 예정인 ‘e편한세상 영종국제도시 센텀베뉴’ 역시 사전에 입지를 확인할 수 있는 소개 영상과 청약자격 및 방법을 그래픽과 이미지로 안내하는 영상 2편이 홈페이지에 게재되어 있다.

DL이앤씨 관계자는 “’e편한세상’의 사이버 주택전시관에는 입지와 청약 관련 정보를 실제 분양 2~3주 전에 확인할 수 있게 영상을 제작하여 소비자들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정보를 얻을 수 있게 하고 있다.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언택트 마케팅의 장점을 충분히 살려 스마트한 내 집 마련의 길잡이로 사이버 주택전시관을 더욱 발전시킬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