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위례평생학습관, 틈새 강좌 운영 
상태바
성남시 위례평생학습관, 틈새 강좌 운영 
  • 김길수 기자
  • 승인 2021.01.14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김길수 기자] 성남시는 2021년 시민들이 평생학습을 통해 더 나은 미래로 나아간다는 의미를 담아 '더! 프로젝트' 틈새 강좌를 운영한다. 

평생교육과 평생학습관운영팀-틈새강좌 홍보지
평생교육과 평생학습관운영팀-틈새강좌 홍보지

아름다운 나・행복한 가족・부자를 주제로, 1월 13일부터 6개 프로그램 학습자를 성남시 배움숲에서 선착순 모집한다.

이번 틈새 강좌는 성남시 권역별 평생학습 추진 체계 구축을 위한 첫 번째 평생학습관인 위례평생학습관(수정구 위례동로 91)에서 대면 강의가 진행되며, 비대면 강의는 유튜브 성남TV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더! 아름다운 나 프로젝트'에서는 컬러 진단을 통해 나의 강점과 약점을 알아보고 컬러 심리를 활용한 내면 강화의 시간을 갖는 뷰티패션컬러테라피를 진행한다.

'더! 행복한 가족 프로젝트'는 초등 저학년 진로학습코칭법, 청소년기 부모소통교육, 부부를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또한, '더! 부자 프로젝트'에서는 2021년 바뀌는 부동산 취득세, 보유세, 양도세를 알아보고자 한다. 

위례평생학습관은 2월 개관과 3월 정규강좌 운영을 앞두고 시민들에게 평생학습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정규강좌 외에도 인문학 특강, 틈새 강좌 등 다양한 형태의 평생학습을 시민들의 목소리를 담아 운영한다. 

수강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성남시 배움숲을 참고하거나, 위례평생학습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