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企 전도사’ 송가인, 홈앤쇼핑 첫 출연
상태바
‘中企 전도사’ 송가인, 홈앤쇼핑 첫 출연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1.01.14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홈앤쇼핑은 오는 16일 ‘V7 탈모샴푸’ 론칭방송에 가수 송가인이 TV홈쇼핑 최초로 출연한다고 14일 밝혔다.

송가인의 홈쇼핑 방송 출연은 데뷔 이래 처음이다. 지난해 8월 ‘by:OUR(바이아우어’의 전속 모델이 된 송가인은 제품을 향한 신뢰를 보내고 중소기업 상품 홍보를 위해 이번 론칭방송에 참여하기로 했다.

16일 20시 30분 진행되는 ‘V7 탈모샴푸’ 론칭방송에서 송가인은 시원한 입담과 솔직함으로 직접 제품에 대한 소개와 후기를 전할 예정이다. 또한 트롯가수 숙행도 함께 출연해 라이브 공연을 펼칠 계획이다.

‘V7 탈모샴푸’는 탈모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검은깨추출물, 흑미추출물, 검정콩추출물 등 모발건강에 도움을 주는 7가지 블랙 성분과 탈모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했다. 자연에서 찾은 순한 성분과 18가지 걱정성분 무첨가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론칭방송에서는 샴푸 500ml 5개, 샴푸 100ml 1개, 헤어트리트먼트 300ml 2개, 샴푸 6ml 5개, 송가인 친필 사인이 들어간 정품 비타민 샤워필터 구성으로 판매된다. 구매 고객 중 상품평을 작성하는 고객에게는 샴푸 500ml 본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송가인은 지난달 ‘노란우산공제’의 홍보대사에도 위촉되며 소기업, 소상공인을 위한 든든한 지원자 역할을 함께해 나가고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에 론칭하는 V7 탈모샴푸는 일명 블랙앰플 샴푸로 불리며 TV홈쇼핑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상품”이라며 “특히 이번 신제품 론칭방송에서 가수 송가인의 출연으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