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C솔루션 글라스락, 새해 특별 기획전 실시
상태바
SGC솔루션 글라스락, 새해 특별 기획전 실시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1.01.14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이 새해를 맞아 본사 직영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해피뉴이어 인생특가’ 등 다양한 소비자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년에도 이어지는 집밥 수요에 맞춰 소비자들에게 보다 건강한 집밥 라이프를 위한 글라스락의 인기 라인업을 제안하고, 다가오는 설 명절에 필요한 아이템에 대한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해피뉴이어 인생특가’ 기획전을 비롯해 글라스락 설 명절준비 기획전, 쿡웨어 기획전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선보인다.

먼저 새해를 맞아 준비한 ‘해피뉴이어 인생특가’ 기획전에서는 공식몰 카테고리별 1위 인기 제품을 매주 월요일에 새해 특집 한정특가로 판매한다. 공식몰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글라스락 클래식 화이트 에디션’부터 고급스러운 테이블 스타일링을 완성해주는 ‘보에나 드 모네’, 홈카페를 즐기기 좋은 ‘글라스락 컵&머그’ 세트류, 국민 이유식기 ‘글라스락 베이비’까지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적용해 판매한다.

건강한 집밥 라이프를 위한 글라스락의 다양한 집밥 제품과 명절 준비를 위한 맞춤 보관용기, 필수 쿡웨어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육류, 생선류 보관에 보다 최적화된 ‘육류생선 보관용기’를 비롯해, 바닥에 굴곡이 있어 튀김, 전 등 기름기 있는 명절음식을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는 ‘온더테이블 튀김접시’, 각종 김치류와 찜류 보관에도 용이한 ‘글라스락 핸디’ 등을 할인 판매하고, 프리미엄 쿡웨어 ‘글라스락 셰프토프’의 인기 제품들도 특가로 판매한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서는 새해를 맞아 공식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글라스락 스마트 퓨어 릴렉스그린’ 제품을 신규 론칭해 할인가에 선보인다. 투명한 뚜껑과 화이트 컬러를 조합해 인기가 높은 ‘스마트 퓨어 화이트’에 자연을 닮은 차분한 그린 컬러를 적용한 제품으로, 론칭기념 특가로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단독 판매된다.

또한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보에나’의 영상 속 제품 맞히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떨어뜨려도 쉽게 깨지지 않는 견고한 제품력이 돋보이는 보에나의 브랜드 영상을 시청하고, 영상 속 3개의 제품명과 그 중 원하는 제품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임광빈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본부장은 “새해를 맞아 집밥으로 건강한 생활을 계획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해 겨울철 식생활과 설 명절 준비에 유용한 아이템들을 모아 올해 첫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열과 충격에 강하고 재활용도 가능한 필환경, 필건강 국내산 유리용기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더 건강하고 유익해질 수 있도록 매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공식몰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