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닥터스, 엽산 들었는 고함량 멀티비타민미네랄 출시
상태바
닥터닥터스, 엽산 들었는 고함량 멀티비타민미네랄 출시
  • 강연우 PD
  • 승인 2021.01.11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강연우 기자] ㈜넥스트메디팜(대표 김용우)이 엽산이 들어 있는 고함량 비타민B군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닥터닥터스 멀티비타민미네랄은 13가지 비타민과 8가지 미네랄이 들어간 제품으로 활성형 엽산, 고함량 비타민B군, 기초대사와 에너지 생성 영양소, 항산화, 호모시스테인 관리를 주요 특징으로 내세우고 있다. 

특히 이 제품에는 2010년 출시된 이후 국내와 세계 특허를 획득하고 미국과 유럽에서 널리사용 중인 이탈리아 GNOSIS사의 활성형 엽산(콰트레폴릭)이 들어 있다. 

활성형 엽산은 일반 엽산에 비해 가격이 무려 65배 차이가 난다고 하는데, 유전적인 요인에 의해 한국인은 약 30% 정도만 일반 엽산을 대사할 수 있다고 한다. 

약 70%는 일반 엽산을 대사할 수 없다는 건데 대사되지 않은 일반 엽산의 불완전대사물(UMFA)은 혈액에 쌓여 인지능력저하 및 빈혈증을 초래할 수 있다고 한다. 

김 대표는 “엽산은 세포분열이 많이 일어나는 임시기, 수유기, 유아기, 성장기에 많은 양이 필요하고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관리함으로써 죽상동맥경화를 예방하고자 하는 분들의 섭취가 필요한 영양소”라고 밝혔다. 

닥터닥터스 멀티비타민미네랄은 임산부를 비롯한 남녀 청장년, 피로와 집중력을 관리해야 하는 수험생, 종합 영양과 혈액 건강을 특히 신경써야 하는 실버 층에게 두루 권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