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컨슈머헬스케어, ‘브링 스킨카밍 마스크’ 3종 출시
상태바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브링 스킨카밍 마스크’ 3종 출시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1.01.11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허 천연 순면과 국제인증 받은 닥나무 한지로 통기성↑
비말 차단 관련 식약처 인증 및 99.6% 항균효과 입증
'브링 스킨카밍 마스크' 3종 이미지컷. 사진=보령컨슈머헬스케어 제공
'브링 스킨카밍 마스크' 3종 이미지컷. 사진=보령컨슈머헬스케어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보령컨슈머헬스케어은 건강 솔루션 브랜드 ‘브링’이 ‘브링 스킨카밍 마스크’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브링 스킨카밍 마스크는 KF94 화이트와 블랙, 그리고 KF AD 화이트 등 종 3종으로 구성돼 있다.

브링 스킨카밍 마스크 KF-94는 특허받은 천연 순면과 닥나무 한지로 만든 안감을 사용했다. 한지를 구성하고 있는 섬유사이의 간격이 넓어 수분 흡수가 빠르고 통기성이 좋아 건조시간을 단축시켰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한지 안감은 유럽의 친환경 섬유품질 인증인 오코텍스 스탠다드 100(OEKO-TEX STANDARD 100) 승인을 받은 소재로 착용감을 개선했고,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한 안전한 소재이다. 항균테스트 결과 99.6%의 차단력을 보였고 자외선 테스트 결과 역시 99.6%의 차단력을 보이며 제품의 품질력을 입증했다.

브링 스킨카밍 마스크 KF-AD는 원단부터 생산까지 100% 국내산 제품으로 부드러운 프리미엄 원단을 안감에 사용했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편안한 착용감을 입증한 제품이다. 식약처로부터 비말차단 관련 허가 승인을 획득했으며 라돈 검출 테스트를 통과한 안전한 제품이다. 항균테스트 결과 99.6%의 차단력을 보였고 자외선 테스트 결과 역시 96.3%의 차단력을 보였다.

‘브링(BRing)’은 ‘보령(BoRyung)’과 ‘ing(현재진행형 접미사)’의 합성어로 ‘브링 라이프타임 케어 컴퍼니’라는 보령의 핵심가치를 담은 건강 솔루션 브랜드다. 생애주기별, 증상별 맞춤형 건강 솔루션을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브링은 건강과 환경을 위해 제품에 식물성 원료 사용을 지향한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의 브링 담당자는 “마스크 착용이 항시 이뤄져야 하는 현재, 브링의 마스크 신제품들은 소비자들의 마스크에 대한 요구를 조사하고 솔루션을 적용해 출시한 맞춤형 제품”이라며 “하루종일 편안한 호흡과 트러블 없는 피부를 위해 많은 소비자들께서 브링 스킨카밍 마스트를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