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 ‘프레딧’, 신규CF ‘신기한 샵’편 공개
상태바
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 ‘프레딧’, 신규CF ‘신기한 샵’편 공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1.01.11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직한 신선·유기농 선별샵’ 표현 위해 ‘비우는 샵’이란 역설적 콘셉트 차용
사진=한국야쿠르트 제공.
사진=한국야쿠르트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한국야쿠르트는 이노션 월드와이드가 제작한 ‘프레딧’ 신규 CF ‘신기한 샵’편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한국야쿠르트는 TV·디지털 등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해당 광고를 노출하고 ‘정직한 신선·유기농 선별샵’ 콘셉트를 적극 알린다는 계획이다.

신규 캠페인 ‘신기한 샵’편은 타사 온라인 몰과 프레딧의 차별점 표현에 집중했다. 품목 확장이 아닌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제품을 선별, 판매하는 프레딧만의 특징을 강조했다는 설명이다.

실제 광고는 선반을 가득 채운 제품이 하나둘 사라지며 프레딧을 ‘채우는 샵’이 아닌 ‘비우는 샵’으로 표현한다. 모델로 발탁한 신예 신송림은 광고 중간 프레딧을 반복해 읊조리는 신비하면서도 순수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유튜브 범퍼 광고용 영상도 함께 공개한다. 이미지 특정 부분만 움직이는 ‘시네마그래프’ 효과를 사용해 ‘엄선한 제품’과 ‘무료배송’ 두 가지 핵심 포인트를 강조했다.

서일원 한국야쿠르트 마케팅담당자는 “친환경, 비건 등 최신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프레딧’만의 핵심 가치를 표현하기 위해 ‘비움의 미학’이란 역설적 콘셉트를 과감히 차용했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신규 광고 온에어와 함께 고객 마케팅 활동을 확대한다. 프레딧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내년 1월 31일까지 ‘잇츠온 신선란(10입)’ 100원 교환 쿠폰과 5000원·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지난해 12월 론칭한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프레딧 클럽’ 모집도 본격화할 계획이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