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등산화 ‘야크343’ 필드 테스터 모집
상태바
블랙야크, 등산화 ‘야크343’ 필드 테스터 모집
  • 한종훈 기자
  • 승인 2021.01.10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달간 사진 및 영상 제작 미션
블랙야크 등산화 ‘야크343’ 필드 테스터 모집 안내 포스터. 사진= 블랙야크.
블랙야크 등산화 ‘야크343’ 필드 테스터 모집 안내 포스터. 사진= 블랙야크.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블랙야크가 2021년 신제품으로 등산화 ‘야크343’을 미리 체험할 필드 테스터 30명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필드 테스터는 이 등산화를 지원받게 되며, ‘야크343’을 직접 신고 테스트한 산행 경험을 사진과 영상으로 제작해 개인 SNS에 올리는 언텍트 미션을 개별적으로 수행하게 된다. 또, 게시물에 따라 산행 커뮤니티 플랫폼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BAC)에서 실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지급 받는다.

테스트 종료 후에는 우수 게시물을 선정해 시상도 진행된다. 필드 테스터 참여 신청은 17일까지 가능하며, 필드 테스터로 선발되면 약 한 달간 활동하게 된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현재 BAC 가입자가 20만을 돌파하는 등 산에서의 경험을 새롭게 시작하고 축적하는 산린이들이 많은 만큼 이들을 위해 블랙야크가 야심차게 출시하는 등산화 제품을 누구보다 먼저 체험하고 그 경험을 공유할 수 있도록 이번 필드 테스트 모집을 준비했다”며 “지속 가능한 산행에 필요한 독창적인 에너지 사용 기술을 제품과 네이밍에 적용한 ‘야크343’의 의미는 정식 출시와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