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제약, ‘결콜라겐&뮤신’ 첫 방송서 완판 기록
상태바
경남제약, ‘결콜라겐&뮤신’ 첫 방송서 완판 기록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1.01.07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8일 롯데홈쇼핑서 2차 앵콜 방송
경남제약은 오는 8일 롯데홈쇼핑에서 ‘결콜라겐&뮤신’ 2차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경남제약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경남제약은 지난달 롯데홈쇼핑 ‘결콜라겐&뮤신’ 론칭 방송 완판 기록에 힘입어 오는 8일에 2차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2차 방송은 1월 8일 금요일 오전 10시 25분부터 70분간 방송되며, 1차 방송과 동일한 구성인 결콜라겐&뮤신 싱글세트, 더블세트, 패밀리 세트을 선보일 예정이다.

결콜라겐&뮤신은 저분자 피쉬콜라겐에 달팽이 점액 ‘뮤신’과 비타민C를 더한 결콜라겐의 프리미엄 라인이다. 

결콜라겐&뮤신은 지난달 롯데홈쇼핑 첫 론칭방송에서 전체 구성 매진을 기록했으며 론칭 방송 1초당 7033포가 판매되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실감케 했다.

결콜라겐&뮤신은 이탈리아산 저분자 피쉬콜라겐과 프랑스산 달팽이 추출 분말, 영국산 비타민C 등 프리미엄 원료로 구성됐다. 피부건강에 좋은 비타민 B2, B6, 비오틴, 히알루론산, 밀크세라마이드, 엘라스틴 등 엄선한 8종의 부원료도 함유했다.

블루베리맛의 스틱 분말 타입으로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하루 한포 섭취로 저분자 피쉬콜라겐 1200mg과 뮤신 50mg, 콜라겐 합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C 120mg을 섭취할 수 있다.

특히 자연산 달팽이(Helix pomatia종)에서 점액질을 채취해 만든 프랑스산 ‘스네일 익스트랙트 파우더’를 사용했다.

뮤신은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키고, 보습 기능과 세포 재생, 콜라겐 생성 촉진, 피부 탄력성이 저하되는 것을 방지하는 기능이 있다고 알려지면서 최근 차세대 이너뷰티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는 성분이다. 인체에서 분비되는 점액에 끈기를 부여하는 물질이며, 달팽이, 장어, 연근, 마 등에도 들어있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결콜라겐&뮤신의 첫 론칭방송 완판을 기념해 이번 2차 홈쇼핑 방송을 기획하게 됐다”며 “좋은 제품도 만나시고 경품 혜택의 기회도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