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경협, 여성경영인 특화과정 ‘언택트시대 스마트 비즈니스로 살아남기’ 수강생 모집
상태바
여경협, 여성경영인 특화과정 ‘언택트시대 스마트 비즈니스로 살아남기’ 수강생 모집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1.01.06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한국여성경제인협회가 여성 경영인을 대상으로 ‘언택트시대 스마트 비즈니스로 살아남기’ 수강생을 6일부터 15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본 과정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여경협이 주관하며, 코로나 시대 온라인 창업을 희망하는 여성 예비 창업자 또는 기존 사업에 디지털 비즈니스를 접목하고자 하는 여성 경영인을 위한 스마트 비즈니스 교육과 성공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협회는 그간 오프라인으로 진행해왔던 여성최고경영자 교육을 코로나 19에 따라 지난 11월 비대면 온라인 교육으로 진행한 결과, 수강 신청 하루 만에 선착순 접수가 마감됐으며, 수강생들의 만족도와 새로운 비대면 교육에 대한 수요가 높아 신규 과정을 개설하게 됐다.

본 과정은 비대면 온라인 교육으로 교육기간은 오는 25일부터 내달 9일까지다. 커리큘럼은 코로나 이후 트렌드 변화, 디지털 마케팅 전략, 스마트 스토어 창업 노하우, 글로벌 셀러로 성공하기 등으로 구성된다. 교육 수료기준을 충족하면 교육비 100% 환급이 가능하다. 여성CEO 및 여성 예비 창업자 15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수강료 및 자세한 문의는 한국여성경제인협회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