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초등 겨울방학 맞춤학습 프로그램 선보여
상태바
윤선생, 초등 겨울방학 맞춤학습 프로그램 선보여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1.01.06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윤선생은 겨울방학을 맞아 학생들의 영어실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맞춤학습 상품 및 프로그램을 선 보인다고 6일 밝혔다.

먼저, 자사 방문학습 브랜드인 윤선생영어교실은 최근 ‘18주 영어두뇌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상품은 18주 동안 영어 전문 선생님과 함께 집중적으로 공부하는 초등영어 학습 프로그램이다.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6~7세를 위한 ‘18주 파닉스 영어두뇌 패키지’와 공교육의 첫 영어 수업을 대비한 ‘18주 초3만점 영어두뇌 패키지’로 구성된다. 현재 무료 체험학습 및 신규 가입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영어공부를 시작한 회원들의 학습 습관 정착을 돕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자사 비대면 화상관리 브랜드 윤선생베이직은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영어적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원 가입 시 첫 달 학습비 2만원이 자동으로 할인되며, 매달 교재 4권(20차시) 학습을 3개월 연속으로 마치면 2만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학습 완료 스탬프는 매주 회원에게 발송되는 권별리포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이벤트는 최근 3개월 동안 윤선생베이직 학습 이력이 없는 예비 초등 및 초·중등 자녀를 둔 학부모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신규 가입은 윤선생베이직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자사 학원 브랜드인 윤선생 IGSE아카데미와 윤선생영어숲은 영단어 집중 훈련을 위한 ‘Voca Factory’를 운영한다. ‘Voca Factory’는 개별 학습과 그룹 활동으로 진행되는 윤선생 학원만의 어휘 학습 프로그램이다. 학생은 학원이나 집에서 어휘 교재 ‘영단어 Pick Level A’ 와 음원으로 800여 개의 초등 필수 영단어를 익힐 수 있다. 또한, 어휘 테스트와 포트폴리오 만들기, 단어게임 등의 다양한 학습활동은 배운 내용을 점검하고, 어휘력을 효과적으로 강화시켜 준다.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거주지역 인근 윤선생 학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