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모, 새해 경영 전략은 ‘고객 서비스 강화’
상태바
하이모, 새해 경영 전략은 ‘고객 서비스 강화’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1.01.04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하이모가 새해를 맞아 고객 부담을 낮추고 고객과의 접점은 강화하는 ‘고객 중심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먼저 하이모는 코로나19와 경기 불황 등으로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고자 맞춤가발의 가격을 인하해 고객 부담을 낮췄다. 고객의 편익을 위해 자연스러운 가르마의 ‘파트’ 옵션과 다운펌 효과가 있는 ‘페더라인’ 옵션은 전 제품에 기본으로 제공하면서 제품 가격을 평균 약 10% 인하했다.

하이모는 고객의 소리를 수렴하고 개선사항을 반영해 고객 접점 확대하는 서비스도 강화한다. 지난해 하반기 시범적으로 진행했던 ‘딜리버리 케어 서비스’를 올해부터 정식 운영한다. 딜리버리 케어 서비스는 코로나19로 대면 서비스에 불편함을 느끼는 고객이나 지점 방문 시간을 아끼고자 하는 고객 등이 요청할 시 직접 하이모 지점에 방문하지 않고 택배로 가발 및 관리 제품 등을 배송 받을 수 있는 비대면 관리 서비스다.

하이모 모바일 예약 앱(App)도 상반기 내 론칭한다. 기존 콜센터와 온라인 예약 시스템에서 한 발 더 나아가 모바일 앱으로도 편리하게 방문 일정을 예약하고 컨설팅과 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해 고객의 접점을 더욱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하이모 관계자는 “그 동안 고객들의 의견과 요청사항들을 수렴하면서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며, 2021년에는 고객 만족도 조사를 확대 실시해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모는 2021년 새해를 맞아 1월 한달 간 하이모와 하이모레이디 지점을 방문해 신규 상담만 받아도 2만원 상당의 하이모 네츄럴 프로텍터 샴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