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웠던 우리에게' 김요한x소주연x여회현, 첫 화부터 심쿵주의보 발령
상태바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김요한x소주연x여회현, 첫 화부터 심쿵주의보 발령
  • 강연우 PD
  • 승인 2020.12.29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TV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영상 캡처. 사진 제공=카카오M.
카카오TV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영상 캡처. 사진 제공=카카오M.

'아름다웠던 우리에게'가 첫 화부터 싱그러운 열일곱 청춘들의 첫사랑 로맨스를 펼쳐내며 올겨울 역대급 설렘주의보를 예고했다.

지난 28일 오후 5시 카카오TV를 통해 첫 공개된 '아름다웠던 우리에게'가 많은 이들의 기대를 충족시키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외모부터 스마트함까지 다 갖춘 완벽남 차헌(김요한 분)과 그를 17년째 짝사랑하고 있는 옆집 소꿉친구 신솔이(소주연 분)를 중심으로 우대성(여회현 분), 정진환(정진환 분), 강하영(조혜주 분) 등 풋풋한 열일곱 소년 소녀들의 사랑과 우정이 그려지며 시청자들의 마음에 몽글몽글한 설렘을 선사했다.

딱 맞는 옷을 입은 듯 순수하고 싱그러운 열일곱 청춘으로 완벽하게 변신한 김요한, 소주연, 여회현, 정진환, 조혜주는 저마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선보이며 관심을 집중시켰다. 특히 소주연과 김요한은 완벽한 심쿵 케미로 보는 이들에 첫사랑의 설렘을 고스란히 전하며 마음을 사로잡았다. 대책 없는 직진 고백을 쏟아내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신솔이와 늘 그래왔다는 듯 신솔이의 고백을 거절하면서도 돌아서면 싱긋 웃음을 짓는 차헌의 알쏭달쏭 케미를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17년 소꿉친구인 차헌과 신솔이의 편안하고 친밀한 찐케미는 물론 첫사랑의 설렘과 긴장감까지도 생동감 있게 그려낸 두 배우의 시너지가 설렘지수를 높였다. 특히 '아름다웠던 우리에게'를 통해 첫 연기 도전에 나선 김요한은 처음이라고는 믿을 수 없을 만큼 자연스럽게 캐릭터에 녹아 들어 '김요한표 차헌'의 매력을 기대하게 했다.

더욱이 첫 화부터 편안한 일상 같은 차헌-신솔이의 관계에 전학생 우대성이 등장, 묘한 긴장감을 조성하는 속도감 있는 전개로, 앞으로 펼쳐질 차헌과 신솔이, 우대성을 둘러싼 로맨스에도 기대를 더했다. 여회현은 수영천재 전학생 우대성으로 등장해, 훈훈한 외모와 다정한 매력, 거침없고 유쾌한 성격의 우대성만의 매력을 한껏 뽐내며, 김요한과 함께 '아름다웠던 우리에게'의 '심쿵 담당'으로서의 활약을 예고했다.

야간 자율학습 시간에 연애편지를 쓰다가 선생님에 들켜 꾸중을 듣는 신솔이를 위해 우대성과 차헌이 나서는 장면은 이번 첫 화의 하이라이트. 민망해하는 신솔이를 위해 선생님에게 당당하게 맞서 그녀를 대변해주는 차헌과 그를 지켜보는 우대성 사이에 펼쳐지는 보이지 않는 신경전은 시청자들에 심쿵을 선사하는 동시에 앞으로의 삼각관계에 대한 기대를 극대화했다. 특히 엔딩에서 차헌을 기다리다 깜빡 잠이 든 신솔이를 애틋하게 바라보는 차헌의 모습은 최고의 심쿵모먼트로 곧 공개될 2화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였다.

여기에 배우들의 현실감 넘치는 열일곱 청춘들의 찐친 케미가 모두의 학창 시절 추억을 새록새록 떠오르게 하며 공감 지수를 높였다. 특히 정진환과 강하영의 하드캐리가 큰 재미를 더했다. '프로고백러'를 자칭하는 신솔이의 리얼 남사친 정진환은 그녀에게 엉뚱한 연애편지 가이드를 알려줘 폭소를 터트리게 하는가 하면, 강하영은 터프한 걸크러쉬 매력으로 정진환의 마음을 의도치 않게 빼앗아 또다른 재미를 안겼다.

첫 화부터 몽글몽글 첫사랑의 추억을 소환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아름다웠던 우리에게'는 오는 12월 31일 오후 5시 카카오TV에서 2화가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