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좋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루게릭병 환우 위해 뉴케어 지원
상태바
[대한민국이 좋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루게릭병 환우 위해 뉴케어 지원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12.29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승일희망재단에 3000만 원 상당 유동식 뉴케어 제품 전달
사진=대상그룹 제공.
(왼쪽부터) 오승연 대상라이프사이언스 과장, 박성자 승일희망재단 상임이사. 사진=대상웰라이프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대상라이프사이언스가 유동식으로 식사를 대신하는 루게릭병 환우들을 위해 승일희망재단에 3000만 원 상당의 뉴케어 제품을 지원했다고 29일 밝혔다.

루게릭병은 운동신경세포가 손상돼 몸을 움직일 수 없게 되는 희귀질환이다. 병의 진행 과정에 따라 입으로 음식물을 삼킬 수 없게 돼 영양공급을 위해 유동식으로 식사해야 한다. 하지만 병원이 아니라 가정에서 유동식을 사용할 경우 건강보험이 적용되지 않아 구매하는 데 부담이 크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루게릭병 환우들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지난 21일 3000만 원 상당의 뉴케어 제품을 승일희망재단에 지원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뉴케어 제품은 경관유동식으로 근육이 약해져 음식을 섭취하기 힘든 루게릭병 환우가 이용하기 적합하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가 이번에 지원한 뉴케어 제품은 유동식 지원사업에 신청한 환우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오승연 대상라이프사이언스 과장은 “승일희망재단과 함께 루게릭병 환우에게 경관유동식을 지원하면서 루게릭병에 대해 더 알게 됐다”며 “앞으로도 승일희망재단과 힘겨운 상황에 놓여있는 루게릭병 환우와 가족에게 힘이 되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일반·환자 영양식 브랜드 ‘뉴케어’와 2002년 국내 최초 건강 전문브랜드 ‘대상웰라이프’를 보유한 건강식품 전문 기업이다. 안전한 원재료 수급, 경쟁력 있는 제품생산,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고객에게 더 나은 삶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