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 봉태규, 헤라클럽 멤버들과 이지아에 납치 당해
상태바
'펜트하우스' 봉태규, 헤라클럽 멤버들과 이지아에 납치 당해
  • 강연우 PD
  • 승인 2020.12.29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 방송 캡처.
사진 =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 방송 캡처.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 이규진 역의 봉태규는 지난 28일 방송에서 천서진(김소연 분)과 주단태(엄기준 분)에게 심수련(이지아 분)으로부터 날아온 상간녀 위자료 소송장을 건넸다.

규진은 "수련씨도 왜 이런 걸 나한테 부탁해가지고..."하며 곤란해하는 모습을 보이면서도 "이건 그냥 엿을 크게 만들어서 처먹어라 뭐 이런?"이라며 재밌어 하는 모습을 통해 양면성을 가진 이규진의 성격을 여실히 내비쳤다.

며칠 뒤, 로건 리(박은석 분)로부터 파티에 초대받은 헤라팰리스 사람들 사이에서 규진은 "로건이가 배포가 커. 난 그래서 아메리칸 실버스푼이 좋더라니까"하며 로건 리에 대한 호의를 보였다.

파티에서 강마리(신은경 분)로부터 오윤희(유진 분)와 주단태의 관계를 알게 된 규진은 "오윤희, 얌전한 고양이인 줄 알았더니 아무한테나!"하며 흥분하다가도, 천서진이 등장하자 "서진씨, 아니 우리 이사장님. 오늘 미모가 배우야"하며 태세전환하는 모습을 보였다.

파티를 위해 리무진을 타고 이동하던 헤라클럽 멤버들이 납치를 당해 민설아가 죽기 전을 상기시키는 모습으로 봉고차 안에 갇히게 되면서 앞으로 어떤 전개가 펼쳐질 지 기대감을 자아낸다.

봉태규가 출연하는 드라마 '펜트하우스'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