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1월 8일 정규 10집 'Epik High Is Here'로 컴백
상태바
에픽하이, 1월 8일 정규 10집 'Epik High Is Here'로 컴백
  • 강연우 PD
  • 승인 2020.12.29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픽하이 정규 10집 앨범 공식화 영상 캡처. 사진 제공=아워즈.
에픽하이 정규 10집 앨범 공식화 영상 캡처. 사진 제공=아워즈.

에픽하이(EPIK HIGH)의 정규 10집 발매일이 확정됐다.

오늘(29일) 소속사 아워즈는 "에픽하이(타블로, 미쓰라, 투컷)가 내년 1월 18일 오후 6시 2CD로 구성된 정규 10집 'Epik High Is Here'(에픽하이 이즈 히어)의 첫 번째 앨범 'Epik High Is Here 上'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음반은 지난해 3월 발표한 'sleepless in __________'(슬립리스 인 __________) 이후 에픽하이가 1년 10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이며, 정규앨범으로는 지난 2017년 발표한 정규 9집 'WE'VE DONE SOMETHING WONDERFUL'(위브 던 섬싱 원더플) 이후 3년 3개월 만이다.

타블로는 29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정규 10집 발매를 공식화하는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 속 '10집 - Epik High Is Here'라는 아이콘을 클릭하면 '上(CD1)'과 '下(CD2)'로 이뤄진 아이콘이 나타나며 '上' 아이콘 속에는 10개의 음원 파일 아이콘이 담긴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에픽하이의 정규 10집 'Epik High Is Here'는 '上'과 '下' 의 2CD 앨범으로 구성됐다. 먼저 공개될 'Epik High Is Here 上'에는 10개 트랙이 수록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발표하는 앨범마다 음원 차트 1위를 휩쓸었던 에픽하이는 이전 앨범 'sleepless in __________' 타이틀곡 '술이 달다'로도 발매와 동시에 전 온라인 음원 차트를 올킬하는 저력을 발휘한 바 있다. 매 앨범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는 에픽하이가 정규 10집으로 다시 한번 차트 정상에 등극할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에픽하이의 열 번째 정규앨범 'Epik High Is Here 上'은 내년 1월 18일 오후 6시 전세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