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업계 “올해 연말 집에서 안전하게 갓성비 피자 드세요”
상태바
피자업계 “올해 연말 집에서 안전하게 갓성비 피자 드세요”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12.24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굽네치킨 제공.
사진=굽네치킨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코로나19 확산세로 인해 수도권에서 5인 이상의 모임을 금지하는 등 방역이 강화되면서 집콕 생활이 크리스마스를 넘어 연말연시까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피자업계는 장기화된 집콕으로 지친 소비자를 위로하고자 가성비를 넘어선 ‘갓성비(신이 내린 가성비)’ 넘치는 제품과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굽네치킨은 지난달 9일 고품질의 통새우가 듬뿍 들어간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를 출시했다. 1만90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크기가 작은 알새우, 칵테일 새우가 아닌 큼직한 통새우 토핑을 즐길 수 있다.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는 바삭한 식감이 특징인 딥디쉬 도우를 사용했다. 매콤한 아라비아따 소스와 부드러운 날치알 크림소스, 4가지 치즈가 잘 어우러진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굽네치킨은 굽네피자와 같이 즐길 수 있는 치킨을 결합한 메뉴를 판매하며 소비자의 선택권을 넓히고 있다. 할인 여부는 매장별로 상이할 수 있으나, 두 가지 메뉴를 별도로 구매하는 것보다 결합 메뉴를 선택하면 평균 3000원 저렴해 가성비가 높다.

오는 31일까지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주문 시 ‘굽네 바게트볼 갈릭크림’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도미노피자 30주년 마지막 한정판 ‘메리 트리플 피자’를 선보인다. 메리 트리플 피자는 바삭한 트리플 크러스트 도우 위에 30년간 ‘프리미엄’과 ‘클래식’ 라인에서 각각 풍부한 토핑으로 고객에게 사랑받은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포테이토 피자’를 한 판에서 즐길 수 있게 한 하프 앤 하프 피자다.

미스터피자는 내년 1월 25일까지 프리미엄 피자 9종 구매 시 푸짐한 사이드 메뉴를 무료 제공해 최대 35%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라지 사이즈 주문 시 사이드 신제품인 ‘맵킹닭다리’를, 레귤러 사이즈 주문 시 중독성 있는 매운 맛의 ‘미피떡볶이’ 또는 미스터피자의 시그니처 메뉴인 ‘홈샐러드(9구)’를 증정한다. 대상 메뉴는 겨울 신제품인 햄벅한 새우를 비롯해 △미스터트리오 △아모르파티 △아모르파티 쉬림프 △치즈블라썸스테이크 △새우천왕 △쉬림프골드 △하프앤하프 △포테이토골드 등 총 9종이다.

피자마루는 피자 한판 가격으로 두 판을 즐길 수 있는 투탑박스를 라지 사이즈로 출시했다. 사이즈는 라지로 늘어났지만 가격은 저렴해 가성비를 갖췄다. 투탑라지1 세트는 콤비네이션 피자와 이탈리안 치즈 피자로 구성돼 있다. 투탑라지 2세트는 페퍼로니 피자와 불고기 피자로 구성돼 있다. 마지막 투탑라지 3세트는 페퍼로니 피자와 몬스터콤비네이션 피자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