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스토리위즈, 오리지널 드라마 ‘컬러 러쉬’ 제작발표회 개최
상태바
KT 스토리위즈, 오리지널 드라마 ‘컬러 러쉬’ 제작발표회 개최
  • 정두용 기자
  • 승인 2020.12.23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토리위즈 제공
사진=스토리위즈 제공

[매일일보 정두용 기자] KT그룹의 웹소설·웹툰 기반 콘텐츠 전문 자회사인 스토리위즈는 드라마 제작사 컨버전스티비와 공동 제작한 BL 드라마 ‘컬러 러쉬’(극본∙연출 박선재)의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전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KT WEST 드림홀에서 열린 행사는 코로나19 방지를 위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됐다. 배우 허현준, 유준, 백서후, 민효기와 박선재 감독이 참석해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시청자들과 소통했다.

‘컬러 러쉬’는 스토리위즈의 원천 지식재산권(IP) 영상화 프로젝트의 첫 작품으로 원작은 제2회 블라이스 공모전 BL 부문 수장작인 동명의 웹소설이다.

신경전색맹으로 세상이 온통 회색으로만 보이는 연우(유준)가 운명의 상대 유한(허현준)과의 만남이라는 강렬한 경험을 통해 색이 보이는 현상을 겪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다루고 있다.

총 8부작(편당 15분)으로 제작된 ‘컬러 러쉬’는 오는 30일부터 SEEZN, KT skylife VOD, WAVVE, 네이버 시리즈온 등을 통해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에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동남아시아(VIU), 미주·유럽·오세아니아(VIKI) 등 해외에도 함께 서비스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정보통신기술(ICT) 전반을 취재합니다. 이동통신·반도체·디스플레이·콘텐츠 소식을 알기 쉽게 쓰겠습니다.
좌우명 : 당신을 듣다, 진실을 말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