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더플러스, 지역 맛집 ‘식당간편식’ 시리즈 첫 번째 밀키트 출시
상태바
오더플러스, 지역 맛집 ‘식당간편식’ 시리즈 첫 번째 밀키트 출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12.21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초구 ‘남와집’ 밀키트 출시…식당에서 직접 제조·판매
오더플러스 남와집. 사진=오더플러스 제공.
오더플러스 남와집. 사진=오더플러스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국내 식자재 주문 앱 오더플러스는 지역 맛집 ‘식당간편식’ 시리즈의 첫 번째 제품으로, 음식점 ‘남와집’의 밀키트 제품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오더플러스의 식당간편식 시리즈는 음식점을 운영하는 자영업자가 매장의 메뉴를 밀키트로 직접 제조해 고객에게 판매할 수 있도록 기획·상품화를 돕는 서비스다.

매장이 원하는 서비스에 따라 3가지 유형의 밀키트 패키지 선택이 가능하며, 출시 비용의 부담을 덜기 위해 할부 방식의 월간 분할 납부로 진행된다.

식당간편식 시리즈의 첫 신제품은 서초구 양재동의 유명 로컬 맛집 ‘남와집’의 인기 메뉴 ‘한우사골 부대찌개’와 ‘직화 불고기’로, 매일 아침 매장에서 직접 제조해 신선함과 함께 식당에서 제공하는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한우사골을 이용해 담백한 육수가 특징인 ‘한우사골 부대찌개’와 신선한 육즙과 불 맛이 일품인 ‘직화불고기’는 실제 남와집 매장에서도 매칭 메뉴로써 고객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오더플러스 관계자는 “오더플러스의 식당간편식은 맛과 품질 모두 매장에서 먹는 것과 동일하게 유지하기 위해 공장의 대량생산이 아닌 매장에서의 자가 제조 방식을 선택했다”며 “코로나19로 인해 음식점이 어려움을 겪고 밀키트, 간편식이 대중화되고 있는 시기에 식당간편식은 음식점 매출 향상을 위한 새로운 대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더플러스는 오는 31일까지 밀키트 출시를 위한 진공포장기를 무상으로 임대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