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 봉태규, 조수민 휴대폰으로 엄기준 협박
상태바
'펜트하우스' 봉태규, 조수민 휴대폰으로 엄기준 협박
  • 강연우 PD
  • 승인 2020.12.15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 방송 캡처
사진 =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 방송 캡처

'펜트하우스' 봉태규가 드디어 움직이기 시작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민설아(조수민 분)의 죽음이 보송마을이 아닌 헤라팰리스에서 일어난 타살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이규진(봉태규 분)이 "살인사건을 동조한 거야 우리가?"라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규진은 주단태(엄기준 분)를 만나 민설아의 휴대폰을 보여주며 "이 안에 엄청난 게 들어있다. 이 정도면 주회장이 민설아를 죽였다는 증거로 빼박 아닐까?"라고 주단태를 압박했다. 이에 당황한 주단태는 이규진에 투자금 300억 원을 돌려주겠다고 약속했다.

하지만 이규진에게 한 약속과는 달리 주단태는 이규진의 투기 사실을 고발했다. 마마보이 이규진은 제일 무서운 대상인 엄마 왕미자에게 불법 투기 사실을 들키게 되자 주단태에 찾아가 "내가 경솔했다. 그래도 우리가 어떤 사이인데"라고 무릎 꿇고 사과하며 민설아의 휴대폰을 돌려주겠다는 약속과 함께 꼬리를 내렸다. 

이규진의 히든카드였던 민설아의 휴대폰을 구호동(로건 리/박은석 분)이 가로챘다는 사실을 이규진과 주단태가 알게 되면서 앞으로 어떤 전개가 펼쳐질지 긴장감을 높였다.

봉태규는 펜트하우스에서 '마마보이'부터 비열하지만 완벽하지 못하고, 허술한 악행까지 다양한 연기를 보여주며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한편 봉태규가 출연하는 드라마 '펜트하우스'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