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큐온캐피탈, 사회공헌 공로…사회복지협의회장상 수상
상태바
애큐온캐피탈, 사회공헌 공로…사회복지협의회장상 수상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0.12.08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장 표창장을 받은 길광하 사회공헌운영위원장. 사진=애큐온캐피탈 제공.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장 표창장을 받은 길광하 사회공헌운영위원장. 사진=애큐온캐피탈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애큐온캐피탈은 올해 코로나19 확산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기부를 통한 사회공헌 활동의 공로를 인정받아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로부터 협의회장상을 수상한다. 애큐온캐피탈은 오는 14일 서울시와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가 주최하는 사회공헌위크 행사를 통해 수상은 물론, 서울시와 사회공헌 공동협약을 체결한다고 8일 밝혔다.

올해 애큐온캐피탈은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 코로나19 확산 초기 서울노숙인시설협회에 마스크 1만 장을 전달하고 노숙인들의 감염을 예방하는 데 힘썼다. 이후 장애인직업재활시설 4곳에 코로나19 방역물품을 기부하고 직업교육을 지원해 소속 장애인들의 사회적 자립을 도왔다. 또 협의회의 도움을 받아 지역아동센터 5곳을 선정, 애큐온 홈런존 기부금 총 1100만원을 기부해 센터의 코로나19 방역물품 구입과 내부 환경 개선을 지원했다.

애큐온캐피탈은 이번 사회공헌위크 행사에서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와 두 번째 사회공헌 협약을 맺고 내년에도 서울시 사회복지시설과 취약계층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서울시의 사회공헌위크는 올해 3번째로 이번에는 ‘온(溫)택트로 함께하는 나눔의 가치’라는 이름으로 이달 20일까지 1주일간 진행된다. 행사는 영상으로 제작돼 14일 오후 2시 서울사회공헌센터 유튜브 채널 ‘공덕산사공’에 게시된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