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비스앤빌런즈, 신입·경력 채용 실시
상태바
자비스앤빌런즈, 신입·경력 채용 실시
  • 정두용 기자
  • 승인 2020.12.04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자비스앤빌런즈 제공
사진=자비스앤빌런즈 제공

[매일일보 정두용 기자] 인공지능(AI) 세무회계 플랫폼 스타트업 자비스앤빌런즈가 개발·기획·마케팅·경영지원 전 분야에 걸쳐 인재 채용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자비스앤빌런즈는 AI 경리 ‘자비스’에 이어 프리랜서, 아르바이트, 플랫폼노동자 등 사업소득자들의 종합소득세 신고 및 환급을 원스톱으로 도와주는 ‘삼쩜삼’ 등을 시장에 선보였다.

이번 채용 분야는 △개발 △서비스 기획 △마케팅 △경영지원 등 주요 부문 8개 포지션이다. 특히 개발 직군에서는 프론트엔드 개발, 백엔드 개발, 프로덕트 매니징, 데이터 개발 등 기술 고도화를 위한 핵심 역량을 갖춘 인재를 모집한다. 또 세무 서비스 기획, 마케팅 매니징, 퍼포먼스 마케팅, 인사·총무 등 다양한 영역에서도 인력을 확충할 계획이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대면 또는 화상 진행), 2차 면접(기술 및 컬쳐 인터뷰) 순으로 진행된다. 채용 규모는 두 자릿수다. 향후 1년 간 약 40여명을 모집, 서비스 개발 분야 비중을 70%로 가져갈 예정이다.

김범섭 자비스앤빌런즈 대표는 “자비스앤빌런즈는 아직 이륙 직전의 로켓과 같다”며 “전에 없던 서비스 시장을 개척해 내며 꾸준한 성장을 거듭해 온 만큼, 앞으로 업계 유수의 인재들과 함께 힘찬 로켓과 같은 고속 성장을 함께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정보통신기술(ICT) 전반을 취재합니다. 이동통신·반도체·디스플레이·콘텐츠 소식을 알기 쉽게 쓰겠습니다.
좌우명 : 당신을 듣다, 진실을 말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