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비의 '아틀란티스 소녀'… 5일 '불후의 명곡' 보아 편 출연
상태바
다크비의 '아틀란티스 소녀'… 5일 '불후의 명곡' 보아 편 출연
  • 강연우 PD
  • 승인 2020.12.04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2 '불후의 명곡' -보아 편에 출연하는 그룹 다크비. 사진 제공=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KBS2 '불후의 명곡' -보아 편에 출연하는 그룹 다크비. 사진 제공=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다크비(DKB)가 '불후의 명곡' 무대에 오른다.

다크비(이찬, D1, 테오, GK, 희찬, 룬, 준서, 유쿠, 해리준)는 오는 5일 오후 방송되는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보아 편에 출연해 퍼포먼스 맛집 그룹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줄 예정이다.

아시아의 별 보아 데뷔 20주년 기념으로 꾸며지는 '불후의 명곡'에서 다크비는 보아의 대표 히트곡 '아틀란티스 소녀'의 안무를 직접 창작해 다크비만의 색깔로 재해석, 청량미 넘치는 무대를 선보임은 물론 개성 넘치는 멤버들의 입담으로 전 출연진들과 스태프들의 감탄과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지난 28일 공개된 예고편에서 멤버 희찬이 김태우의 사랑비 창작 안무를 선보이던 도중 돌발상황이 발생, 전 출연진이 웃음 짓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그룹 다크비는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에서 8년 만에 나온 보이 그룹으로 최근 세 번째 미니 앨범 'GROWTH'(그로스)를 발표 후 타이틀곡 '난 일해'(Work Hard)의 MV 조회 수가 일주일 만에 천만을 돌파해 차세대 글로벌 루키로써 주목을 받고 있는 그룹이다.

다크비가 출연하는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보아 편은 오는 12월 5일 오후 6시 5분 KBS2에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