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사업자 전용 ‘모두의 기업’ 카드 출시
상태바
하나카드, 사업자 전용 ‘모두의 기업’ 카드 출시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0.12.04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나카드 제공.
사진=하나카드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하나카드는 사업자를 위한 ‘모두의 기업 Edition1’ (모두의 기업) 카드를 출시 했다고 4일 밝혔다. 이 카드는 사업자의 편리한 카드 결제 생활을 위해 새롭게 출시 된 법인 카드로 기존 카드가 가지고 있던 무거운 이미지와 달리 유광 재질의 플레이트 사용과 파스텔톤의 컬러 적용을 통해 산뜻한 이미지로 제작됐다.

서비스 측면에서는 전월 실적 조건이나 포인트의 적립 한도 제한없이 사용액의 0.2% 기본 포인트를 적립해주며, 호텔 발렛(월 3회), 공항 발렛(월 3회), 공항 라운지(연 2회)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모두의 기업’ 카드 출시를 기념해 내년 6월 말일까지는 기본 적립 포인트에 0.2%를 추가로 적립해 0.4%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두배로 포인트’ 행사도 진행 한다.

하나 법인카드는 사용자의 편의성을 위해 ‘법인 카드 온라인 추가 발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카드 추가 신청 시 직접 영업점을 방문해야 하거나 서류를 준비하는 번거로움 없이 공인인증서를 이용해  ‘하나카드 홈페이지’ 및 ‘하나카드 모바일 WEB’을 통해 간편한 신청이 가능하다.

‘모두의 기업카드’를 포함한 모든 하나법인카드는 하나카드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사용자 등록 후, 하나카드 종합 결제 플랫폼인 ‘하나원큐페이’를 통해 실물 카드 없이 모바일 터치만으로 모든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간편하게 사용 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