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민, 넷플릭스 '소년심판' 합류 …김혜수·김무열과 연기 호흡
상태바
이성민, 넷플릭스 '소년심판' 합류 …김혜수·김무열과 연기 호흡
  • 강연우 PD
  • 승인 2020.12.04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년형사합의부'의 부장판사 강원중 역
18년차 판사로 현실과 이상 사이에서 갈등를 겪고 있는 인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소년심판' 의 강원중 역으로 캐스팅된 배우 이성민. 사진 제공=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소년심판' 의 강원중 역으로 캐스팅된 배우 이성민. 사진 제공=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넷플릭스(Netflix)가 선보일 새로운 오리지널 시리즈 '소년심판'에 이성민의 캐스팅을 공식 발표했다.

소년범을 혐오하는 판사가 한 지방법원 소년부에 새로 부임하면서 벌어지는 휴먼 법정 드라마 '소년심판'이 이성민의 캐스팅을 확정했다. '소년심판'은 김혜수, 김무열에 이어 이성민까지 캐스팅을 확정 지으며 화제성과 신뢰도에서 최고 캐스팅의 대미를 장식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소년심판'은 '명불허전', '디어 마이 프렌즈', '라이프' 등으로 섬세한 연출을 인정받은 홍종찬 감독이 연출을 맡아 위험 수위에 도달한 청소년 범죄와 이를 둘러싼 사회와 어른들의 책임에 대한 날카로운 시선과 질문을 던질 예정이다. 사회적으로 관심도 높은 소재와 명품 배우들의 합류로 초미의 관심을 받고 있는 기대작이다.

tvN '미생', 영화 '남산의 부장들', '공작' 등에서 대체 불가 연기를 선보여온 이성민이 '소년심판'의 이야기를 이끌고 갈 '소년형사합의부'의 부장판사 강원중으로 변신한다. 강원중 부장판사는 18년 차 판사로 오랜 기간 법원에 몸담으며 현실과 이상 사이에서 갈등을 겪고 있는 인물로, 이성민은 복합적이고 야심 넘치는 강원중 판사를 카리스마 연기로 풀어갈 예정이다.

소년범죄율이 가장 높은 관할 법원에 부임한 까칠한 성격의 엘리트 판사 심은석을 연기할 김혜수, 학연, 지연, 혈연 그 어느 것도 가진 것 없는 검정고시 출신으로 삼촌처럼 소년들을 따뜻하게 감싸 안을 배석판사 차태주를 맡은 김무열과 함께 이성민이 선보일 연기앙상블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신뢰를 더하는 캐스팅 라인업을 발표하며 기대를 증폭시킨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소년심판'은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