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보육원‧구급대원에 직접 만든 도시락 전달
상태바
티웨이항공, 보육원‧구급대원에 직접 만든 도시락 전달
  • 박주선 기자
  • 승인 2020.12.04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티웨이항공 제공
티웨이항공 직원들이 연말을 앞두고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사랑의 도시락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사진=티웨이항공 제공

[매일일보 박주선 기자] 티웨이항공 직원들이 연말을 앞두고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사랑의 도시락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티웨이항공은 최근 사내 봉사 동아리 ‘쉼 봉사’ 소속 직원들이 보육원 아이들과 119 구급대원들을 위해 직접 도시락 120여 인분을 만들고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지난해까지 직접 보육원을 방문해 아이들을 위한 요리 봉사활동을 실시해왔지만 코로나19로 인해 대면 봉사활동이 어려워져 도시락 나눔으로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보육원 아이들과 더불어 코로나19로 고생하는 119 구급대원에게도 응원의 도시락을 전달했다.

이날 자발적으로 도시락 봉사에 참여한 직원들은 보육원 아이들과 구급 대원들을 위해 정성스럽게 불고기, 어묵볶음, 계란말이 등 반찬을 곁들인 120인분의 따뜻한 도시락을 직접 완성했고, 도시락 배달까지 진행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티웨이항공 승무원은 “추워진 날씨에 따뜻한 도시락이 큰 힘이 됐으면 하는 마음에서 정성스럽게 도시락을 만들었다”며 “앞으로도 티웨이항공이 할 수 있는 따뜻한 나눔 활동들을 지속해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