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여러분 고생 많았어요” 도미노피자, 방문포장 시 35% 할인
상태바
“수험생 여러분 고생 많았어요” 도미노피자, 방문포장 시 35% 할인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12.03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도미노피자 제공.
사진=도미노피자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도미노피자는 고생한 수험생과 응원한 모두를 위해 3일과 4일 이틀간 칠리핫도그 엣지 한정으로 모든 피자 방문 포장 주문 시 35% 할인하는 ‘수능 챔피언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이드디시 반값 외의 여타 할인과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도미노피자의 칠리 핫도그 엣지는 매콤한 맛의 아메리칸 칠리 핫도그를 피자 끝 부분인 엣지에 통째로 넣어 마지막 한 입까지 완벽한 피자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코로나19 재확산 속 고객들에게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안전 안심 캠페인을 실시 중이다. 

안전한 매장 환경과 직원 개인 위생 관리를 위해 매장 및 오토바이 배달 박스 등을 매일 자체 방역하며, 직원들은 근무 시간 중 상시 마스크 착용과 손 세척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기 위해 매장 내 고객 대기를 위한 안전 서클을 부착해 2m 안전거리 유지를 유도하고, 매장 내 손 소독제 이용 안내 및 마스크 착용 권장과 감염예방 지침 안내문을 매장 출입문에 부착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수능을 위해 열심히 달려온 수험생들과 곁을 지키며 응원한 가족 모두가 마음껏 피자 먹고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도미노피자와 함께 그 동안 쌓인 스트레스 떨쳐버리고 에너지 충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