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이‧설인아‧조성욱'…위엔터 아티스트, 수능 응원 릴레이
상태바
'위아이‧설인아‧조성욱'…위엔터 아티스트, 수능 응원 릴레이
  • 강연우 PD
  • 승인 2020.12.02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위아이, 배우 설인아, 조성욱 수험생 응원 영상 캡처. 사진 제공=위엔터테인먼트.
그룹 위아이, 배우 설인아, 조성욱 수험생 응원 영상 캡처. 사진 제공=위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위아이, 배우 설인아, 조성욱이 수험생들을 위한 훈훈한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위엔터테인먼트는 오늘(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그룹 위아이(WEi), 배우 설인아, 조성욱의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원 영상과 메시지를 깜짝 공개했다.

먼저 완성형 퍼포먼스로 '괴물신인' 자리를 공고히 한 위아이는 "어느덧 2021 대학 수학능력시험이 다가왔다. 오랜 시간 수능을 준비하신 분들 너무 수고 많았다"고 운을 뗐다. 이어 "열심히 달려온 만큼 실력 발휘해서 원하는 결과를 얻으셨으면 좋겠다. 우리 루아이 수험생 분들도 마지막까지 준비 잘하시기를 위아이가 응원하겠다"는 따뜻한 메시지를 남겼다. 

tvN 새 토일드라마 '철인왕후' 촬영에 매진 중인 배우 설인아는 영상 대신 직접 작성한 자필 메시지로 에너지 넘치는 인사를 전했다. 설인아는 "수험생 여러분 마지막까지 힘내시고 컨디션 조절 잘 해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파이팅"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엄지를 치켜든 셀카를 공개해 훈훈함을 더했다. 

배우 조성욱은 "수험생 여러분들 정말 고생 많으셨다. 수능 날 옷 따뜻하게 입고 아침밥도 든든하게 드시길 바란다. 최선을 다하셨으니 긴장하지 마시고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라겠다"며 "수능 파이팅!"이라는 진중하고 세심한 응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