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큐온저축은행·캐피탈, 디지털 맞춰 새 브랜드 가이드라인 개발
상태바
애큐온저축은행·캐피탈, 디지털 맞춰 새 브랜드 가이드라인 개발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0.12.02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큐온캐피탈 이중무 대표(가운데), 이혁수 경영전략부문장(왼쪽), 김민철 B&C팀장. 사진=애큐온저축은행 제공.
이중무 애큐온캐피탈 대표(가운데), 이혁수 경영전략부문장(왼쪽), 김민철 B&C팀장. 사진=애큐온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애큐온은 디지털 금융 환경에서의 고객 신뢰도와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직관성, 안정성, 가독성 등이 개선된 새로운 브랜드 가이드라인을 만들었다고 2일 밝혔다. 애큐온은 리뉴얼 된 브랜드 가이드라인에 따라 달력, 다이어리, 명함, 사원증, 뱃지 등으로 구성된 브랜드 키트를 개발해 임직원들에게 전달했다. 

회사 전용 서체인 ‘애큐온체’도 개발했다. 국내 유명 폰트 디자인 기업 산돌과 함께 개발·제작한 '애큐온체'는 뛰어난 가독성과 안정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애큐온은 디지털 친화적인 서체 개발을 통해 고객들이 애큐온 브랜드에 대한 친밀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애큐온은 지난 4월 디지털 환경에 보다 친화적이고 직관적인 새로운 CI를 공개하고 홈페이지와 앱 등 디지털 채널에 우선 적용했다. 이를 통해 기존 로고에 비해 새 로고의 가시성이 2배 가까이 높아졌다고 애큐온 측은 설명했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