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현, 여성용품 '시크릿데이' 새 모델로 발탁
상태바
배우 서현, 여성용품 '시크릿데이' 새 모델로 발탁
  • 강연우 PD
  • 승인 2020.12.01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용품 시크릿데이 모델로 발탁된 배우 서현. 사진 제공=나무엑터스.
여성용품 시크릿데이 모델로 발탁된 배우 서현. 사진 제공=나무엑터스.

배우 '서현'이 중원주식회사 시크릿데이 생리대가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서현은 최근 드라마 '사생활'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과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평소 일을 대한 열정이 가득한 서현은 예능, 드라마, 뮤지컬, 화보 등 스케줄을 부지런히 소화해내는 연예인으로 손꼽힌다. 자기관리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고집하는 서현의 이미지가 여성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는 시크릿데이 브랜드 이미지와 적합해 발탁하게 되었다. 

시크릿데이 코튼과 함께 촬영한 서현은 코튼 제품 사이에서 감성적이고 모던한 분위기를 뽐내고 있다. 시크릿데이 코튼 생리대는 화학 성분으로 이루어진 고분자 흡수체 SAP 대신 친자연 펄프 흡수를 사용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생리대를 찾는 여성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다. 100% 순면으로 제작된 커버는 자극없이 순하게 닿아 민감한 피부를 포함해 모든 피부가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1편식인 일반 생리대의 샘 가드와 다르게 3편식 샘방지로 제작된 가드는 생리혈이 날개까지 새어나가지 않도록 완벽하게 막아 준다. 3중 안심 가드로 되어 있기 때문에 양이 많은 여성들도 샘 걱정 없이 안심하고 착용 가능하다.

한편, 시크릿데이 생리대는 안전브랜드 대상을 6년 연속 수상한 바가 있어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신뢰를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