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유안타슬라 이벤트’ 실시
상태바
유안타증권, ‘유안타슬라 이벤트’ 실시
  • 전유정 기자
  • 승인 2020.12.01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안타증권
사진=유안타증권

[매일일보 전유정 기자] 유안타증권은 내년 2월까지 국내 및 해외 주식, 파생상품을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거래금액 기준 조건 충족 시 테슬라 전기자동차 2대 등 경품을 증정하는 ‘유안타슬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유안타슬라 이벤트’는 국내 및 해외 주식, 파생상품을 일정금액 이상 거래 시 부여하는 포인트를 기준으로 진행한다. 국내주식 1500만원, 국내옵션 1000만원, 국내선물 5억원, 해외주식 500만원 매매 시, 그리고 해외옵션 2계약, 해외선물 8계약(Micro는 15계약) 시에 각각 1포인트를 부여하며, 홈페이지 및 HTS, MTS로 ‘유안타슬라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에 한해 적용된다.

우선 이벤트 기간 동안 국내 및 해외 주식, 파생상품을 거래해 1포인트 이상 받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테슬라(모델3 Standard Range Plus RWD) 1대, 200만원 상당의 삼성 The Serif TV 2대, 100만원 상당의 LG 코드제로 A9 무선 청소기 3대를 각각 증정한다.

최종 누적 합산 150포인트 이상 달성한 고객들에게는 같은 경품을 내걸고 재추첨해 총 2번의 테슬라 자동차 등의 당첨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유안타증권은 온라인 매체로 매매해 이벤트 종료일까지 누적 달성 포인트 결과에 따라 150포인트 이상이면 파리바게뜨 3만원 교환권을, 300포인트 이상이면 이마트 신세계 5만원 상품권을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전진호 유안타증권 디지털솔루션본부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동학, 서학개미들의 꾸준한 시장 참여는 증시를 이끄는 주요 원동력이었다”며 “매수뿐 아니라 최적의 매도 타이밍도 알려주는 티레이더를 통해 보유 주식의 매매 수익은 물론 이벤트 참여로 푸짐한 경품과 사은품을 받는 기회를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