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P파리바 카디프생명, 대출금 대신 상환해주는 서비스 출시
상태바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대출금 대신 상환해주는 서비스 출시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0.12.01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박홍민·이혜민 핀다 공동 대표이사, 오준석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대표이사. 사진=BNP파리바 카디프생명 제공.
(왼쪽부터)박홍민·이혜민 핀다 공동 대표이사, 오준석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대표이사. 사진=BNP파리바 카디프생명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은 핀테크 선도 기업 ‘핀다(FINDA)’와 업무협약을 맺고, 단체 신용생명보험 서비스인 ‘핀다대출안심플랜'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의 ‘(무)더세이프 단체신용보험IV(갱신형)’을 통해 제공되는 ‘핀다대출안심플랜’은 서비스 제공 기간 중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한 사망 또는 80% 이상의 장해로 대출금 상환이 어려워지는 경우, 보험금으로 대출기관에 남은 대출금을 상환해주는 단체보험서비스이다.

최대 5000만원까지 보장이 되며, 보험료는 전액 핀다에서 부담하므로 고객은 대출실행 후 간단한 서비스 가입동의만으로 서비스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준석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대표이사 사장은 “이번 서비스로 대출상환 단계의 리스크를 최소화해 고객과 고객의 자산은 물론, 대출기관의 건전성까지 보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했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