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A코리아, 겨울 관련 부품 20% 할인… ‘윈터 서비스 캠페인’ 실시
상태바
FCA코리아, 겨울 관련 부품 20% 할인… ‘윈터 서비스 캠페인’ 실시
  • 성희헌 기자
  • 승인 2020.12.01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성희헌 기자] FCA코리아가 이달 한 달간 지프, 크라이슬러, 피아트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20 FCA 윈터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FCA코리아의 윈터 서비스 캠페인은 기온이 급격히 떨어져 차량 관리에 더욱 힘써야 하는 동절기에 무상으로 차량 점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안전 운행을 도모하고 다양한 할인을 제공하고자 2015년부터 매년 시행되고 있다.

2020 FCA 윈터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FCA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면, 차량 주요 체크 포인트 무상 점검을 비롯해 겨울과 관련된 부품에 대해 2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 대상 부품은 배터리, 부동액, 난방 및 공조 시스템, 워셔액 분사 장치, 윈도우 와이퍼 장치, 연료 필터, 브레이크 오일, 미션 오일, 캐빈 필터, 엔진 오일 필터, 에어 크리너, 브레이크 패드·디스크다.

또 모파 순정 액세서리 및 머천다이즈는 20%, 엔진오일과 타이어를 제외한 모파 순정 부품은 10% 할인(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 한정)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에어컨 살균 스프레이가 기념품으로 제공된다.

제이크 아우만 FCA코리아 사장은 “이번 2020 FCA 윈터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서비스센터 내외에 더욱더 철저한 소독을 진행해 고객의 안전을 도모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고 안전하게 겨울을 지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FCA코리아 차량이 언제나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해 안전 운행이 가능하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